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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신제품 검색광고

    신제품 검색광고

   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/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/서비스와 관련된 이미지/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광고 상품

  • 브랜드 검색광고

    브랜드 검색광고

    네이버 매체 내에서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, 통합 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, 이미지,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광고 상품

  • 사이트 검색 광고(파워링크)

    사이트 검색 광고(파워링크)

    네이버 관련 매체에서 특정 키워드 검색 시 해당 키워드에 관련된 상품 및 서비스를 포털사이트 다양한 영역에 제목과 설명 문구, 사이트 url이 소개 되는 광고 상품

  • 쇼핑 검색광고

    쇼핑 검색 광고

   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상품 이미지와 가격정보 등을 제공하는 쇼핑 특화 검색 광고 상품

  • 콘텐츠 검색 광고

    콘텐츠 검색 광고

    정보 탐색 키워드에 대해 블로그, 포스트,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 상품

  • 플레이스 광고

    플레이스 광고

    네이버 매체 내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가 ‘지역+업종/업체’ 또는 특정 장소를 검색 시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광고가 노출 되는 광고 상품

  •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성과형)

   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성과형)

    다양한 타깃팅 전략과 실시간 광고 운영으로 높은 광고 효율 실현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

  •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보장형)

   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보장형)

    네이버 모바일과 PC내 다양한 지면들에 안정적으로 노출되는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

KAKAO

  • 키워드 광고

    키워드 광고

    카카오 매체 내 키워드 검색시 Daum, 카카오톡,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광고 목적에 맞게 노출할 수 있는 검색 광고 상품

  • 카카오비즈보드

    카카오 비즈보드

    카카오톡 채팅탭의 메가트래픽을 활용한 최적 광고 효율을 자랑하며, 채팅리스트 최상단 배너로부터 톡 내 랜딩 방식을 선택 후 원하는 최종 액션으로 안내하는 광고 상품

  • 디스플레이 광고

    디스플레이 광고

    네이티브, 카탈로그 2가지 소재 유형을 지원 브랜드와 관련있는 최적의 오디언스를 찾아, 최적의 순간에 광고를 노출해 퍼포먼스를 극대화 가능하며, 브랜드 가치 강화 목적으로 적합한 광고 상품

  • 동영상 광고

    동영상 광고

    브랜드 세이프티가 보장되는 카카오의 프리미엄 콘텐츠 영역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로 카카오의 전국민 대상 유저풀을 기반, 최적의 오디언스에게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광고 상품

  • 스폰서드 보드

    스폰서드 보드

    스낵 컬처 서비스인 카카오 뷰에 노출되는 광고로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채널의 구독자를 모으는 것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

  • 플레이스 광고

    채널 메세지

    내 카카오톡 채널의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전달되는 메시지형 광고로 마케팅 목적에 맞는 최적의 순간에, 최적의 친구를 찾아, 최적의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광고 상품

Google

  • 검색 광고

    검색 광고

    Google매체에서 키워드 검색시 구글, 유튜브 등 매체에 텍스트 및 url을 노출하여 잠재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를 높이고 액션을 유도할 수 있는 광고 상품

  • 쇼핑광고

    쇼핑 광고

    Google 검색의 쇼핑 탭, Google 검색 영역, Google 검색 파트너 웹사이트에 노출되는 광고로써 온라인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웹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 및 구매를 유도하는 CPC(클릭당 비용) 형 광고 상품

  • 이미지형 디스플레이광고

    이미지형 디스플레이광고

    전 세계 3500만 개의 웹사이트, 앱, Google 서비스 (유튜브, Gmail)를 둘러보는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배너형 광고 기업, 서비스 또는 제품을 이미지, GIF 등을 이용하여 브랜딩 목적으로 적합한 광고 상품

  •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

   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

    광고가 게재될 수 있는 공간에 맞춰 크기, 모양, 형식이 자동으로 조정되는 형식의 광고 애셋 (광고 제목, 이미지, 설명, 로고 등) 을 세팅하면 게재 위치에 따라 작은 텍스트 광고로도 큰 이미지 광고로도 게재 가능한 광고 상품

  • 디스커버리 광고

    디스커버리 광고

    유튜브 홈피드, 다음 볼만한 동영상 피드 등 Google 피드에 노출되는 광고로써 잠재 고객 타겟팅과 눈길을 사로잡는 형식 (광고 제목, 설명 또는 이미지 등록) 을 결합한 맞춤 광고 상품

  • 유튜브 동영상 광고

    유튜브 동영상 광고

    유튜브 동영상과 Google 동영상 파트너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앱에 게재되는 광고로 다양한 광고형식을 사용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광고 상품

Display

  • 신제품 검색광고

    버즈빌

    머신러닝으로 정확한 분석, 상황에 맞춰 지능적으로 광고 노출, 리워드를 통한 구매 심리 자극으로 4배 이상의 전환율 효과가 있는 광고 상품

  • 브랜드 검색광고

    트레이딩 웍스

    오디언스를 한번에 관리하고 원하는 미디어에서 자유로운 사용하며, 구글, 페이스북, DSP, nCPI의 확실한 광고 성과를 보여주는 광고 상품

  • 사이트 검색 광고(파워링크)

    타게팅 게이츠

    빅데이터로 분석한 고객 식별 데이터를 통하여, 광고주의 캠페인에 맞는 핵심 고객에서 고객 특성에 맞는 타겟으로 노출시켜주는 광고 상품

  • 쇼핑 검색광고

    모비온

    월 평균 3,000개 이상 광고주 보유, KPI 달성율 80% 이상, 철저한 빅데이터 분석과 밀착 케어로 광고주 KPI 맞춤형 타겟팅 전략 제공 매체 광고 상품

  • 콘텐츠 검색 광고

    리얼클릭

    보편적인 통계 데이터로 선호도가 높은 타겟 매칭 유입 경로, 방문 이력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호 가능성이 높은 유저에게 광고를 매칭해 방문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 광고 상품

  • 플레이스 광고

    인터웍스

    통합 미디어 플랫폼 운영을 통해 Publisher와 client 사이의 needs를 연결 광고 inventory를 가치 있는 구분으로 물량을 취합하여 Targeting 등 자체 솔루션을 붙여 재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 광고 상품

  •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성과형)

    크리테오

    전 세계 온라인 고객 약 75%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해 지도 구축, 트래픽 증가, 전환율 향상 등 브랜드 목표에 부합하는 오디언스에 초점을 맞춘 광고 상품

  •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보장형)

    에피어

    고급 머신러닝 및 딥러닝 역량을 통해 가장 가치 있는 사용자를 발견하고, 개인화된 추천으로 사용자의 참여를 강화하고, 맞춤 프로모션 인센티브로 사용자를 획득하고, 예측 기반 분석을 적용하여 미래 사용자 행동을 예측할 수 있는 광고 상품

  •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성과형)

    타불라

    MSN 및 주요 언론사에 주요 노출되는 대표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독점 제휴 영역이 많아 잠재고객 유입에 유리하며, 타불라 고유의 방대한 유저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정적이고,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한 광고 상품

  •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(보장형)

    데이블

    국내 최대 미디어 네트워크로 세부적으로 타겟을 설정할 수 있으며 Independent, Lean, Data-driven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개인화 추천 플랫폼을 개발, 사용하는 광고 상품

Viral

  • 블로그&인플루언서

    블로그 & 인플루언서

    이용자가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칼럼, 일기, 취재 기사 등을 올리는 웹사이트 공간 활용

  • 네이버 카페

    네이버 카페

    함께 하는 재미와 알찬 정보가 있는 곳으로, 관심있는 주제별 또는 지역별 커뮤니티형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용

  • 지식인

    지식인

    질문자가 여러 답변 중 자신에게 도움되는 답변을 채택하는 형태로, 4천만 이용자가 묻고 답하는 공간 활용

  • 핫딜(네이버카페,뽐뿌,클리앙 등)

    핫딜(뽐뿌,클리앙 등)

    대형 커뮤니티에 상품의 이벤트 정보를 공유하고, 많은 잠재고객에게 상품을 노출시켜 특정 기간 동안의 매출 상승에 기여하는 광고 상품

  • 팔로우, 좋아요, 구독 서비스

    팔로우, 좋아요, 구독 서비스

   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유튜브 팔로우, 좋아요, 댓글, 구독 등 인지도 상승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 상품

  • 인스타그램(인플루언서)

    인스타그램(인플루언서)

    브랜드에 적합한 인스타그래머를 선별해서 원하는 해시태그와 파급력 있는 품질의 리뷰로 신뢰도를 쌓을 수 있는 광고 상품

  • 유튜브(PPL, 브랜디드)

    유튜브(PPL, 브랜디드)

    다수의 구독자, 외부로부터 영향력 있는 유튜버를 컨택하고 영상 컨텐츠로 브랜드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가 가능한 광고 상품

  • 언론 송출

    언론 송출

    언론보도를 통한 입소문으로 소비자로부터 더욱 확실하고 입증된 업체인지에 대한 신뢰를 형성 가능한 광고 상품

SNS

  • 이미지 광고

    이미지 광고

    눈길을 끄는 이미지와 문구를 사용하는 깔끔하고 단순한 형식으로 고화질 이미지나 그림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 상품

  • 동영상 광고

    동영상 광고

    이동 중에도 볼 수 있는 피드 기반의 짧은 형식부터 긴 형식까지 다양한 길이와 형태로 가능한 광고 상품

  • 슬라이드 광고

    슬라이드 광고

    하나의 광고에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최대 10개까지 추가할 수 있고, 슬라이드마다 별도의 링크 포함하여, 여러 상품을 홍보하거나 슬라이드 순서대로 브랜드 스토리 전달 가능한 광고 상품

  • 스토리 광고

    스토리 광고

    페이스북&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역에 노출되며, 모바일 전체화면 광고형식으로 몰입도를 높여 브랜드 스토리 전달에 용이한 광고 상품

  • 컬렉션 광고

    컬렉션 광고

   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보여지는 광고이며, 상품/서비스를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어 커머스 업종에 적합한 광고 상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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